회사소개
  • 대표이사인사말
  • 옵티마소개
  • 브랜드스토리
  • 브랜드CI
  • 약국인테리어
  • 약국익스테리어
  • 신규약국지원물
  • 미디어센터
  • 옵티마인재상
  • 경영철학
  • 연혁
  • 옵티마뉴스
  • 찾아오시는길
옵티마 옵티마뉴스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약사공론] 2011년 옵티마케어 신년전략 관리자 2011-01-11 3636

사상의학과 한방 건강을 표방한 옵티마가, 2011년은 신년계획으로 새로운 경쟁자들의 대거 출현으로, 무한경쟁을 예고하고 있기 때문에 새로운 전략으로 시장확대를 꾀하고 있다.

 

 

옵티마케어


약국형 체질맞춤 요법을 접목해 대체의학을 선도한다는 타이틀을 강조하고 있다.

무엇보다 200여가지의 PB제품이 특징적이다.

옵티마 3대 약국경영원칙은 국민복지 향상, 약국경영활성화, 약국근대화이다.

특히 옵티마체질임상약학회 옵티마 요법교육, 한국체질 임상약학 연구소의 사상의학에 입각한 우수한 임상사례들을 토대로 한방건식과 영양건식의 제품 개발을 통해, 환경 친화적인 전문약국으로 발돋음 할 수 있도록 한다는 것이 방침이다.

앞으로 특화된 약국경영시스템을 개발, 기존 운영되고 있던 에듀옵티마와 쇼핑몰과 연동하는 토탈 솔루션을 제공할 계획이다.

또한 옵티바이저를 통한 지속적인 회원약국 관리로 약사 브랜드만들기와 약국경영활성화를 지속적으로 지원한다.

아울러 연구개발 사업을 강화해 효소, 유기농 제품을 지속적으로 개발, 고품질의 제품을 공급하는데 주력할 계획이다. <약사공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