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사소개
  • 대표이사인사말
  • 옵티마소개
  • 브랜드스토리
  • 브랜드CI
  • 약국인테리어
  • 약국익스테리어
  • 신규약국지원물
  • 미디어센터
  • 옵티마인재상
  • 경영철학
  • 연혁
  • 옵티마뉴스
  • 찾아오시는길
옵티마 옵티마뉴스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약사공론]"고객 마음을 움직여라" 제품상담판매 특별강좌 인기 관리자 2016-07-12 1852

옵티마케어, 6월22일부터 10주간 강의…아프리카TV 통해서도 생방송

 

고객의 마음을 움직이는 제품상담판매 특별강좌가 인기를 끌고 있다.

약국 프랜차이즈 옵티마케어는 지난달 22일부터 가맹약국의 경영활성화를 위해 '고객의 마음을 움직이는 제품 판매기법' 특별강좌를 개설했다고 밝혔다.

강의는 오는 9월 7일까지 총 10주간 매주 수요일 밤 9~11시 본사 강의장에서 진행되며 가맹 약사들의 편의를 위해 '아프리카TV'를 통해 생방송으로 동시 진행된다.

옵티마 측은 "그간 거리와 시간의 제약으로 강의장 참석이 어려웠던 많은 약사님들이 온라인 생방송을 통해 함께할 수 있다는 점에 대해 가장 흥미로워 했다"며 "특히 강의에 대한 질문을 실시간으로 올려 답변을 받을 수 있는 점, 체험사례를 현장에서 공유할 수 있는 점, 강의 후 실전에 바로 응용할 수 있는 점 등을 무엇보다 긍정적으로 평가했다"고 설명했다.

이번 강좌는 크게 △질환과 제품에 전문성을 기한 상담스킬 △제품의 차별화를 통한 셀링포인트 △체험사례 분석과 약리기전 이해 △복약지도 및 효과적인 섭취 방법 △장현숙 약학박사(옵티마 교육위원장)만의 상담판매 노하우 등으로 구성돼 있다.

옵티마 측은 강의 종료 후 열심히 공부한 약사들에게는 가족과 함께 여가시간을 즐길 수 있도록 이벤트를 통해 약국 경영에 도움이 되는 컴퓨터 모니터, 패밀리 레스토랑 식사권 및 영화 관람권 등을 선물할 계획이라고 덧붙였다.

                                                                                                                                    < 강혜경 기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