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지원센터
  • FAQ
  • 고객의소리
  • 제휴파트너
옵티마 고객의 소리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답변완료] 약국내 매장음악 제안 최성규 2019-03-20 158

안녕하세요~

옵티마케어입니다.

 

옵티마에 관심 가져주시고 제안해주셔서 감사합니다.

검토 후 연락드리겠습니다.

 

올려주신 글 중 개인 전화번호는 정보 보호를 위해 삭제하겠습니다.

 

항상 건강하세요~

============================== [ 원 문 ] ===============================================

안녕하세요 전 지니뮤직에 다니고 있는 최성규 차장입니다.

저희 회사는 개인형 음악 서비스 지니(https://www.genie.co.kr/)를 서비스 하고 있는

지니뮤직(https://www.geniemusic.co.kr/)이며 KT그룹사 입니다.

 

제가 제안드릴 내용은 매장음악 서비스 샵엔지니(https://shop.genie.co.kr) 입니다.

 

옵티마케어의 약국에 매장음악이 필요하실 듯 싶어 의견 드립니다.

현재 약국에는 음악 사용율이 낮아 새로운 마케팅 요소로 매장음악을 도입해 보시는것이 어떨까 제안드립니다.

 

또한 매장음악을 제안 시 개인형음악보다 저렴한 가격에 제안할 예정입니다.

참고로 약국에서는 개인형음악(멜론,벅스,네이버뮤직,엠넷,지니 등) 을 사용하시면 차후 저작권 문제가 발생 될 수 있습니다.

매장에서는 매장에서 사용할 수 있도록 저작권이 풀린 음악을 사용하여야 합니다.

 

저희 지니뮤직에서는 옵티마 약국 약사님들을 위해서 합법적인 매장음악을 제안드리며 개인형 음악 보다 저렴한 가격에 매장음악 샵엔지니를 제안 드리려고 합니다.

 

정체된 분위기의 약국에서 음악으로 생동감있는 약국을 만드시면 좋을것 같습니다.

저희 매장음악을 이용하시면 음악 중간에 마케팅용도로 전문성우를 이용한 멘트 활용도 가능합니다.

 

그리고 KT 상품(인터넷,VAN,CCTV,기프티쇼 등) 및 복지몰도 제안 가능합니다.

혹시 제안을 할수 있도록 자리를 마련해 주시면 감사드리겠습니다.

 

오늘도 좋은 하루 보내십시오~

 

지니뮤직 플랫폼사업본부/비즈뮤직사업팀 최성규 차장

flazma.choi@kt.com, 02-3282-2752,

 

최성규 드림.

비밀번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