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옵티마케어입니다.
이렇게 칭찬해주시니 감사할 따름입니다. ^^
앞으로도 건강해지는 상담이 되실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항상 건강하세요~
================================ [ 원 문 ] ==================================
오늘 통풍 환자의 "효모 디앤 아연" 복용과 관련하여 귀사로 상담 전화를 드렸던 고객입니다.
중년 여성 음성의 상담사께서 응대해 주셨는데..
저의 상담 전화가 완료된 후에도 2차례나 더 전화를 주셔서
이전 상담 내용의 오류 수정과 부족한 추가 사항을 책임감 있게 꼼꼼히 알려 주셨습니다.
상담사 분으로부터 다시 연락이 왔을 때는 제가 긴 통화가 곤란한 상황이어서
적극적인 감사 표현을 하지 못했던 게 마음에 남아,
게시판으로나마 다시 감사 인사 드립니다.
** 2월 17일 12시 전후로 상담해주셨던 옵티마케어의 여성 상담사님. 감사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