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옵티마 고객의 소리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답변완료]옵티마스텝 AS문의 류강연 2016-11-17 888

안녕하세요~

옵티마케어입니다.

 

옵티마스텝 사용하시면서 원하시는 변화가 있으셨기를 바래봅니다.

소프트 8호의 갈라진 틈에 다치지는 않으셨는지요.

옵티마스텝은 발의 아치를 지켜주기 위해 신발 안에 깔창처럼 넣고 사용하기 때문에 파손이 생길 가능성이 있습니다.

그래서 AS 기간을 1년으로 두고 있습니다.

 

고객님의 구매 이력을 확인 후 전화드리겠습니다.

 

항상 건강하세요~

================================== [ 원 문 ] ======================================

안녕하세요

1년 전인가 전주 송천성심약국을 통하여 옵티마스텝 소프트 8호, 하드 8호를 구입하여 잘 사용하고 있습니다

그런데 오늘 신발을 신다가 머리카락인 줄 알고 확인해보니 언제부터인지는 몰라도 소프트 8호 제품의 중간쯤이 갈라져 있네요

저의 생각으로는 본 제품의 특성상 수명이 오래가야 할 것으로 생각되는데...

구입한지 얼마 안되어 파손되었다면 제품에 문제가 있는 것이 아닌가 싶네요...?

제품의 하자이므로 AS가 필요할 것으로 생각됩니다

AS 가능여부에 대한 답변 부탁드립니다

즐거운 시간 보내시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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