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지원센터
  • FAQ
  • 고객의소리
  • 제휴파트너
옵티마 고객의 소리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답변완료]문의 이현수 2017-10-24 385

안녕하세요~ 옵티마케어입니다.

 

남겨주신 번호로 전화연결이 안되어 글로 안내드립니다.

 

먼저, 저희 시스템에 의한 불편에 대해 죄송하다는 말씀을 드립니다.

결제오류라 하시면 가맹약사 전용 쇼핑몰인 옵티마몰, 아니면 소비자 쇼핑몰인 타입45에서 발생한 오류인 것 같습니다.

하지만, 두 쇼핑몰에서 문의주신 회원님의 결제 가능한 정보가 없으며, 오류 로그도 없습니다.

불편하시겠지만, 어디서 어떻게 오류가 발생되었는지 다시 작성 부탁드립니다.

 

항상 건강하세요~ ^^

============================= [ 원 문 ] ==============================

결제오류문의드립니다 

비밀번호